1. 얼마전에 후 관리 결제했는데 부득이하게 취소했습니다.
너무 죄송한 마음에 카톡으로 죄송하다 보냈는데 예의상 괜찮다던지 이런 말 한 마디도 없네요. 제가 잘 못 한거긴 하지만.. 무시 당하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.. 고객 응대하는 부분이 개선 되어야 하지 않을까.. 라는 조심스럽게 이야기 해 보네요.
2. 시술 받기 전에 다른 기계로 진행 될 수도 있다고 언급 해 주셔야 하지 않을까요?
흉터 남는게 싫어서 주사 진행으로 하고 싶었던건데, 흉터가 너무 많이 남아서 신경쓰입니다. 언급 해 주셨는데 제가 못 들은건지, 아니면 언급 안 해 주신건지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