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신이 생각하는 합리적인 비용은?

망설이지 말고 상담하세요~

비용상담이름/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직접 연락하여 비용 안내를 드립니다.

실시간 전화문의 상담하기
고객 응대
고객 2020-06-24
1. 얼마전에 후 관리 결제했는데 부득이하게 취소했습니다. 너무 죄송한 마음에 카톡으로 죄송하다 보냈는데 예의상 괜찮다던지 이런 말 한 마디도 없네요. 제가 잘 못 한거긴 하지만.. 무시 당하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.. 고객 응대하는 부분이 개선 되어야 하지 않을까.. 라는 조심스럽게 이야기 해 보네요. 2. 시술 받기 전에 다른 기계로 진행 될 수도 있다고 언급 해 주셔야 하지 않을까요? 흉터 남는게 싫어서 주사 진행으로 하고 싶었던건데, 흉터가 너무 많이 남아서 신경쓰입니다.​ 언급 해 주셨는데 제가 못 들은건지, 아니면 언급 안 해 주신건지 궁금합니다.